생성자(constructor
)를 가진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인스턴스(instance)를 생성할 때 상속할 수 있는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가지고 있는 원형 객체를 참조하는 생성자의 은닉된 속성이다.
만약에 상속받은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존재한다면 상속한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 내부 슬롯(internal slot) [[Prototype]]
의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 카메라, 헤드셋 등과 같은 현재 사용 가능한 미디어 입력 및 출력 장치 목록을 요청한다.
사용자에게 미디어 스트림으로 디스플레이 또는 그 일부의 내용을 캡처할 수 있는 권한을 선택하고 허가한다.
유저에이전트가 이해하는 제약 가능한 프로퍼티 중 하나를 지정하는 멤버 필드가 있는 MediaTrackSupportedConstraints 객체를 기반으로 오브젝트를 반환한다.
요청된 유형의 미디어가 포함된 트랙이 있는 MediaStream
객체를 생성하는 미디어 입력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하는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표시한다.
EventTarget
인터페이스를 상속받는 하위 요소들의 이벤트 리스너(Listener)를 등록한다. Window
객체도 포함된다.
사용자가 생성한 이벤트를 전달한다. 코드에 의한 이벤트 트리거(trigger)에 사용된다.
등록된 이벤트를 제거한다. 이벤트 타입, 등록된 함수, 등록시 제공했던 다양한 옵션과 일치된 경우에 이벤트를 제거한다.
객체가 특정 프로퍼티를 가지고 있는지를 블린(boolean
) 값으로 반환한다.
해당 객체가 다른 객체의 프로토타입 체인에 속한 객체인지를 체크한다.
매개 변수의 속성이 열거가능(enumerable)한지 여부를 체크한다.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작동하는 지역(locale)의 방식으로 출력이 된다.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반환한다.
객체의 원시(primitive) 값을 반환한다.
객체의 생성자 함수를 참조한다.
상속된 [[Prototype]]
참조하거나 설정가능하며 일반적으로 실제 코드상에서는 잘 사용되지 않는다. ECMAScript에서 사용되지 않는 비표준이지만 최신 웹브라우저에서는 비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곧 표준 속성으로 지원될 확률이 높다.